Skip to content
 

미니 msn ver 2.2

이번에 공개하는 버젼은 유니코드를 지원하는 버젼입니다.
기존의 1.6 버젼에 비해서 몇가지 기능이 구현되지 않은 부분도 있으나 사용상의 큰 무리가 없어 공개를 하기로 했습니다.

2.x 버젼은 기존의 minimsn의 구조를 크게 변경하지 않고 개발한 버젼입니다. 그러므로 1.x 버젼이 가지고 있는 문제점이 남아있는 버젼입니다. 현재 3.0 버젼을 짬짬이 개발하고 있습니다. 2.x 버젼에서는 심각한 버그가 발견되지 않는한 추가 기능 개발은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3.0 버젼은 기존의 문제점이나 구조적인 문제를 다 포함하여 전체적으로 개선을 할 생각으로 개발중입니다. 하지만 파일 송수신 문제는 3.0 버젼에서 해결될지는 의문입니다. 사설 방화벽에 막혀있는 경우에 MSN은 채팅서버 경유를 통한 파일 송수신을 처리하고 있으나 이 부분이 프로토콜 버젼과 얼마나 호환이 될지에 따라서 해당 기능이 다 구현이 가능한지는 정확치 않습니다.

3.0 버젼대에서는 생각하시는 기능이 있으시면 게시판에 의견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기본적인 채팅이나 파일송수신 이모티콘 기능은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장 크게 변경된 내용이라면 역시 유니코드 지원을 하기 때문에 외국분들과 채팅을 하시는 분들이나 외국어 O/S 사용시 문제가 없도록 하였습니다.

기존에 RSS를 지원하는 기능은 아직까지 코딩이 덜되서 기능을 막아놓았습니다. RSS기능을 사용하시는 분들은 minirss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기존버젼과의 호환성에 차이가 있어서 자동 업그레이드 기능은 막아놓았으므로 기존 버젼 사용자는 다운받은 후 이용바랍니다.

또한 유니코드다 보니 98에서는 사용이 불가하며 이후로도 기존 버젼을 자동 업그레이드 하는 부분은 별도록 처리할 예정입니다.

메뉴나 기능상에는 있지만 동작을 안하는것도 몇가지 있을거 같으니 사용상에서 빠진 기능이나 오류에 대한 내용은 게시판에 글을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수정 사항

2.2
– 로그인시 특정 사용자 아이디에서 프로그램에 종료되는 현상
– 채팅창에서 프래임이 없는 경우 창 이동 용이하게 수정
– 채팅창을 반투명 설정한뒤 채팅창을 열때 반영 안돼는 버그 수정

2.1
– msn.com 도메인 아이디 로그인 오류 수정
– 로그인 오류시 CPU부하 증가 오류 수정

미니msn 3.0 바로가기

[##_1L|974385.exe|| _##]

Leave a Reply